브라벡토 관련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모아봤습니다.

🐕 브라벡토는 어디서 구입할 수 있나요?
브라벡토는 가까운 동물병원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방문하신 동물병원에서 브라벡토를 찾지 못하셨다면 고객서비스를 통해 알려주세요. 최대한 빠르게 브라벡토를 만나보실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 브라벡토를 개봉하면 어떻게 생겼나요?
브라벡토는 갈색의 츄어블 제제이며 갈색의 밝기는 제품마다 다를 수 있지만 모두 정상 제품입니다. 외형은 원형이며, 표면은 대체로 부드러우나 약간의 입자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제품에 따라 띠무늬나 작은 반점들을 확인할 수 있으나 품질에 문제없는 정상 제품이니 걱정하지 마세요.

🐕 브라벡토를 투여하고 언제부터 강아지를 만질 수 있나요?
투여 전후 제한된 시간 없이 언제든지 반려견과 스킨쉽을 나눌 수 있습니다. 브라벡토는 피부에 기생하는 외부기생충들로부터 강아지를 안전하게 보호하지만, 바르는 제품과 같이 피부나 털에 유효성분이 묻어 있지 않아 냄새가 나지 않으며 약효가 퍼지거나 마르는데 걸리는 시간으로부터 자유롭습니다.

🐕 브라벡토를 일년 내내 먹여도 안전한가요?
네, 전혀 걱정하지 안 하셔도 됩니다. 브라벡토는 1회 투여로 동일 계열의 제품 중 유일하게3개월 에 가까운 약효 지속기간을 보장하며, 그만큼 안전성에 대해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미국 및 유럽의 승인을 받은 제품입니다. 계절과 관계없이 언제 감염될 지 모르는 외부기생충의 위협 속에서 연 4회 투여만으로 일년 내내 보호받을 수 있으며, 임상시험 결과 정상체중용량의 8배를 투여하거나 2개월 주기로 3회 이상 투여하여도 아무런 부작용이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무엇보다도 제품의 약리 대사기전 특성상, 간이나 신장 또는 신경계 독성의 우려가 없어 장기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현재 강아지가 다른 약을 처방 받아 투여받고 있는데 브라벡토를 같이 먹여도 안전할까요?
치료 및 투약 결정과 관련된 모든 상황들은 담당 수의사선생님과 논의되어야 합니다. 브라벡토의 경우 현재까지 보고된 약물간 부작용 사례가 없으며, 특히 함께 처방될 수 있는 심장사상충 예방약 또는 주요 항생제의 주요 성분에 대한 병용 투여시험에서 부작용 없이 안전하게 투여할 수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 체중별 브라벡토 포장 종류는 어떻게 되나요?
국내에 출시된 브라벡토의 체중별 포장 종류는 총 4개로 2~4.5kg / 4.5~10kg / 10~20kg / 20~40kg 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반려견의 체중에 맞게 선택하여 12주간 안전하게 예방하세요.

🐕 브라벡토는 어떻게 광범위한 외부기생충에 효과적으로 작용할까요?
반려견의 체내에 흡수된 브라벡토의 주성분은 피부층 아래의 조직액 속으로 신속하게 확산되어, 진드기 등 외부기생충들이 혈액이나 조직 부산물을 섭취하는 와중에 그 약효를 발휘하게 됩니다. 이러한 작용은 매우 빠르게 속효성으로 진행되어 브라벡토 투여 후 8시간 안에 감염된 진드기와 벼룩이 99%이상 사멸하는 효과가 시험결과 확인되었고, 안전성이 입증된 약효 지속기간 역시 12주로서 기존 제품대비 보다 오랫동안 안심하며 투여하실 수 있습니다.

🐕 브라벡토 츄어블을 고양이에게 먹여도 되나요?
아닙니다. 브라벡토 츄어블 제제는 반려견을 위한 전용 제품으로 개발되었습니다. 고양이를 위한 제형은 별도 출시될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립니다.

🐕 브라벡토, 잘 먹나요?
건강한 반려견 144두에 대한 기호성 테스트 결과 91.7%의 강아지들이 자발적으로 맛있게 브라벡토를 섭취하였습니다.

🐕 브라벡토 약효는 방수가 되나요? 먹이고 수영을 하거나 삼푸, 목욕, 빗질을 시켜도 괜찮을까요? 털이 짧은 단모종과 털이 긴 장모종 간의 약효차이는 없나요?
목욕, 샴푸, 수영, 빗질, 미용 등은 브라벡토의 약효에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또한 반려견의 털 길이나 부위에 따라 약효가 전달되는 시간이나 효과가 달라지지 않습니다. 외부기생충 예방, 고민하지 마시고 이제 브라벡토를 먹여주세요.

🐕 하루 중 몇 시경에 브라벡토를 먹이는 것이 좋나요?
하루 언제라도, 식사 여부에 상관없이 브라벡토를 투여할 수 있습니다. 다만 대부분의 투약 처치 시 주의사항과 같이 급격한 스트레스를 받았거나 장시간의 이동 등으로 신진대사가 원활하지 않을 때는 어느 정도 안정을 취하게 한 후 약을 먹이는 것이 좋습니다.

🐕 브라벡토는 이미 반려견 몸에 달라 붙어있는 진드기나 벼룩도 죽일 수 있나요?
네, 그렇습니다. 죽어서 주둥이를 피부에 꽂은 채로 움직임이 정지한 참진드기의 경우 족집게나 전용핀셋 등을 이용하여 비틀듯이 뽑아내어 완전히 제거합니다.

🐕 브라벡토는 알을 낳을 수 있는 벼룩도 죽일 수 있나요?
네, 그렇습니다. 브라벡토는 알 낳기 전에 벼룩을 사멸시켜 벼룩의 생활환이 유지되지 못하게 끊어버립니다.

🐕 브라벡토를 먹인 반려견에 죽은 참진드기가 그대로 붙어 있을 수 있나요?
네, 그렇습니다. 이미 피부를 뚫어 주둥이를 단단하게 고정시킨 참진드기는 브라벡토 투여 후 빠른 시간 안에 죽지만 여전히 피부에 매달려 있습니다. 죽은 참진드기는 살아있는 것에 비해 비교적 쉽게 떨어져 나가므로 약간의 힘을 가해 족집게 등으로 완전히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 벼룩의 생활환을 끊기 위해 추가적인 살충제를 써야할까요?
아닙니다. 브라벡토는 12주간 벼룩 감염을 예방하며 이 기간은 벼룩의 전 생애에 걸처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기간입니다. 또한 브라벡토는 알을 낳아 번식하는 초기 성충에게 매우 효과적으로 작용하여 추가적인 살충제 투여 없이 가정 내 벼룩 감염을 정화시킵니다.

🐕 브라벡토 투여가 가능한 나이와 체중은 어떻게 되나요?
브라벡토는 8주령 이상의 강아지부터 투여 가능하며, 시험을 통해 안전성이 입증된 투여 가능 체중은 2kg부터 입니다(동물복지 차원에서 더 어린 연령, 더 낮은 체중의 반려견에 대한 시험이 제한되어 있음).

🐕 브라벡토는 꼭 씹어서 삼켜야 하나요? 그냥 삼켜서 먹어버렸는데 어떡해야 하나요?
씹지 않고 삼키더라도 효능엔 차이가 없습니다. 시험 결과, 브라벡토를 씹어서 삼킨 경우와 씹지 않고 삼켜버린 경우 모두에서 우수한 효능이 입증되었습니다.

🐕 브라벡토를 먹인 첫날, 강아지가 더 심하게 긁는 것 같은데 왜 그런가요?
벼룩이 죽어나가는 과정에서 벼룩의 움직임이 불규칙적으로 심해질 수 있으며, 이는 피부 민감도를 높여 강아지가 더 많이 긁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현상을 빠르게 조정되어 곧 안정을 취하게 됩니다.

더 궁금하신 부분은 고객서비스를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