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증을
풀어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가요?
아래의 자주 묻는 질문들에서 찾아보세요!

행복한 개와 고양이

브라벡토는 가까운 동물병원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의 판매점 찾기를 통해 검색해 보세요.

브라벡토는 갈색의 츄어블 제제이며 갈색의 밝기는 제품마다 다를 수 있지만 모두 정상 제품입니다. 외형은 원형이며, 표면은 대체로 부드러우나 약간의 입자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제품에 따라 띠무늬나 작은 반점들을 확인할 수 있으나 품질에 문제없는 정상 제품이니 걱정하지 마세요. 

네, 전혀 걱정하지 안 하셔도 됩니다. 브라벡토는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미국 및 유럽을 비롯한 85여개국의 승인을 받은 제품입니다. 계절과 관계없이 언제 감염될 지 모르는 외부기생충의 위협 속에서 연 4회 투여만으로 일년 내내 보호받을 수 있으며, 임상시험 결과 정상체중용량의 8배를 투여하거나 2개월 주기로 3회 이상 투여하여도 아무런 부작용이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무엇보다도 제품의 약리 대사기전 특성상, 간이나 신장 또는 신경계 독성의 우려가 없어 장기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니요, 브라벡토 내의 주성분 플루랄라너는 균질하지 않아 소분할 경우 권장 용량이 투여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강아지의 체중에 맞는 브라벡토를 구입하길 권장드립니다.

치료 및 투약 결정과 관련된 모든 상황들은 담당 수의사선생님과 논의되어야 합니다. 브라벡토의 경우 현재까지 보고된 약물간 부작용 사례가 없으며, 특히 함께 처방될 수 있는 심장사상충 예방약 또는 주요 항생제의 주요 성분에 대한 병용 투여시험에서 부작용 없이 안전하게 투여할 수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국내에 출시된 브라벡토의 체중별 포장 종류는 총 4개로 2~4.5kg / 4.5~10kg / 10~20kg / 20~40kg 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반려견의 체중에 맞게 선택하여 12주간 안전하게 예방하세요.  

아닙니다. 브라벡토 츄어블 제제는 반려견을 위한 전용 제품으로 개발되었습니다. 고양이를 위한 제형은 별도 출시될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립니다. 

건강한 반려견 144두에 대한 기호성 테스트 결과 91.7%의 강아지들이 자발적으로 맛있게 브라벡토를 섭취하였습니다. 

하루 언제라도, 식사 여부에 상관없이 브라벡토를 투여할 수 있습니다. 다만 대부분의 투약 처치 시 주의사항과 같이 급격한 스트레스를 받았거나 장시간의 이동 등으로 신진대사가 원활하지 않을 때는 어느 정도 안정을 취하게한 후 약을 먹이는 것이 좋습니다. 

네, 그렇습니다. 이미 피부를 뚫어 주둥이를 단단하게 고정시킨 참진드기는 브라벡토 투여 후 빠른 시간 안에 죽지만 여전히 피부에 매달려 있습니다. 죽은 참진드기는 살아있는 것에 비해 비교적 쉽게 떨어져 나가므로 약간의 힘을 가해 족집게 등으로 완전히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